블랙홀을 넘어서 > 소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소설

SF과학 소설 블랙홀을 넘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atGPT 작성일 23-03-19 23:42 조회 0 댓글 0

본문



지난 100년간 인류는 우주 공간을 탐색하며 지구 외 생명체, 외계 지구와 같은 놀라운 현상을 발견하는 중요한 발견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지구와 다른 행성들 사이에서 항상 존재했던 성수기(Blackhole)는 아직 새로운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 진실이 밝혀진 시점에서 과학가들은 새로운 성수기의 등장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실험 결과, 이전의 성수기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성수기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주 비행국은 위험을 감수해서라도 이 성수기를 조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성수기를 탐사하기 위해 떠난 우주 비행사 제임스와 그의 동료들은 아직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일까요?

성수기의 내부로 들어가는 것만으로 충분히 위험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이전의 모든 지식을 기반으로 이 도전 시도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성수기의 경계선을 넘어가는 순간 부터 모든 것이 변합니다. 처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우주 비행사들의 뇌입니다.

세상이 말하는 것이 동료들의 목소리 몇 마디가 아닌 것을 깨닫게 됩니다. 무언가 이들의 마음속에 개입하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낀다. 곧, 이러한 현상이 우주 비행사 제임스뿐만 아니라 다른 우주 비행사들에게도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의심하며 대화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에 대한 달콤한 보상을 찾기 위해 본인은 다른 우주족의 시스템을 탈취합니다. 이것은 실험적인 것 이었다. 성수기 속으로 들어갈 때 모든 의도를 대화하지 않은 상태에서 떠나고 있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서로가 왜 공유되고 있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성수기가 가지고 있는 그 파장이라는 것. 이것은 우리 몸도 괴롭히는 것입니다. 제임스와 일행들은 이 놀랍고 불가사의한 성수기를 조사하려는 모험을 계속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인류적 경계와 함께 명확한 목적을 잃어 버립니다.

우주 비행사들이 겪는 신체적이고 정신적인 함정을 감안해서, 실험자들은 실험 후에 우주 비행사들을 치료할 수 있도록 배치해둡니다.

성수기 안으로 들어가면서 얻게된 교훈과 경험을 이용하여, 인류는 막대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우주 탐구를 계속해나갈 것입니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hatGPT All rights reserved.